무역왕의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국내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후기 + 가장 싸게 예약하는 법

지오(Geo) 2020. 10. 17. 15:55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돋이를 볼 수 있는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후기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후기를 읽기 전 주의 사항
경험이란,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후기는 후기로만 봐주시고 선택은 개인의 몫이라 생각합니다.

아고다나 호텔스 컴바인 부킹닷컴 등에서 후기가 100건 이상이고 평점 8점 이상이면 아주 훌륭한 호텔이라 생각됩니다.
반면 방문자가 후기가 몇 개 없는데 점수가 높으면 의심해 볼만하며, 6점대 호텔이나 그 이하는 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6점대의 호텔을 리뷰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가보질 않을 것이기 때문이죠.

개인적인 의견일 뿐 선택은 자유입니다. 하기 후기는 호텔 선택 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이 블로그만의 장점은 외국인 후기도 공유합니다. 한국사람들이야 상호 간 커뮤니케이션의 문제도 적고 같은 문화권 사람이라 거의 불평의 포인트가 비슷하지만 외국인들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모텔이 아닌 호텔이기 때문에 글로벌 스탠더드에 따라야 하는 만큼 추가해보았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룸 컨디션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 긍정적 후기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전체 후기 4,748건에 평점은 8.3로 우수한 편입니다. 어마 무시한 후기가 쌓였음에도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네요.

우선 긍정적인 후기부터 시작합니다.

1. 특히 후기에서 부모님 관련된 후기가 많았습니다. 호텔 내에 콘텐츠나 배경만 봐도 정말 부모님들도 대만족 할 수 있는 호텔인 듯합니다.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후기

 

2. 썬크루즈 바로 옆에 비치 크루즈가 있는데 조금 더 신설이라 비교하면 확실히 차이가 있는 듯합니다. 바다를 확실히 즐기고 싶다면 하프 오션뷰 보다는 오션뷰를 추천했습니다. 조각공원과 전망대도 좋았다고 합니다.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후기

3.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을 방문한 외국인 후기입니다. 호텔의 위치고 좋고 훌륭한 뷰를 방에서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피니티 풀이 점검 중이라 이용하지 못해 아쉬웠나 봅니다.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후기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 부정적 후기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전체 후기 741건에 평점은 8.5로 우수한 편이라도 부정적인 후기는 당연 존재합니다.

부정적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프런트의 여직원들이 불친절했다고 하네요. 시설 노후화로 샤워실 샤워기도 제대로 안 돼있다고 하는데 이건 정말 큰 문젠 것 같습니다. 콘도형 오션뷰를 이용했는데 뷰가 평범했다고 하네요.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후기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인피니티풀

2. 어머니를 모시고 간 여행이었는데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고 오션뷰를 예약했지만 바다는 볼 수 없었고 비치 크루즈만 정면으로 보였다고 하네요. 저층에 배정 도면 문제가 있는 듯합니다. 예약 전에 확실하게 확인을 한 뒤 가는 것이 좋은 듯합니다.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후기

3.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을 방문한 외국인 후기입니다. 하프 오션뷰를 예약하고 갔지만 뷰가 막혀서 잘 보이지 않았고 화장실이 청소가 안되어있었다고 합니다. 그 후에 방을 바꿨지만 에어컨에서 계속 소리가 났고 냉장고도 작동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런 문제로 호텔 측에서 방 업그레이드를 해주려 했지만 방이 없어서 관한 실망만 했다고 하네요. 오랜 여행으로 피로가 쌓였는데 더 피로해졌다고 다시는 방문하지 않겠다고 강한 의사를 표했습니다.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후기

 


이상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의 후기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상황마다 후기가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기대를 하고 가면 실망도 클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적당한 호감으로 가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노래방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레스토랑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스카이라운지
강원도 강릉 정동진 해변에서 싱싱한 대게와 회를 즐길수 있는 썬크루즈 직영 범선 횟집 '어국'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내에 있는 cu 편의점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헬스장은 리노베이션 중이라 사용 불가 합니다.

 

+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

썬크루즈 호텔 베이커리 이벤트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베이커리에서 케이크 & 와인 SET를 주문하면 원하는 문구가 작성된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준비하고 계신 분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베이커리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베이커리

썬크루즈 호텔 2박 3일 효도 여행 패키지 (120만 원, 300만 원 - 차이는 픽업 서비스와 룸 컨디션)

  • 전 일정 영국 왕실의 차로 불리는 롤스로이스 팬텀으로 진행
  • 조식: 호텔 뷔페, 중식: 강릉 맛집 투어 / 안목 커피거리, 석식: 스페셜 디너(양식 코스 or 회+대게+와인)
  • 스카이라운지 칵테일 or 음료
  • 호텔 미니바, 사우나, 실내 수영장 무료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롤스로이스 효도 펜텀 패키지

썬크루즈 호텔 Do it list

  • 역대급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천국의 계단
  • 요트 크루져 체험(5월~10월)
  • 에메랄드빛 바다 산책로
  •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조각 공원

01234

+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가격 정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은?!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도 대행사보다 호텔 홈페이지에서 자체 예약을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만약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했음에도 더 싼 가격을 찾았다면 객실을 무료로 주는 파격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홈페이지 가격
강원도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예약 대행사 아고다 가격

무역왕이 될 남자다! by. Geo

 

글이 도움됐다면 로그인도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우욱~!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