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왕의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국내

해운대 루프탑 수영장 베이몬드 호텔 각종 프로모션 코드와 후기

지오(Geo) 2020. 10. 8. 12:53

부산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후기

※후기를 읽기 전 주의 사항
경험이란,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후기는 후기로만 봐주시고 선택은 개인의 몫이라 생각합니다.

아고다나 호텔스 컴바인 부킹닷컴 등에서 후기가 100건 이상이고 평점 8점 이상이면 아주 훌륭한 호텔이라 생각됩니다.
반면 방문자가 후기가 몇 개 없는데 점수가 높으면 의심해 볼만하며, 6점대 호텔이나 그 이하는 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6점대의 호텔을 리뷰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가보질 않을 것이기 때문이죠.

개인적인 의견일 뿐 선택은 자유입니다. 하기 후기는 호텔 선택 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이 블로그만의 장점은 외국인 후기도 공유합니다. 한국사람들이야 상호 간 커뮤니케이션의 문제도 적고 같은 문화권 사람이라 거의 불평의 포인트가 비슷하지만 외국인들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모텔이 아닌 호텔이기 때문에 글로벌 스탠더드에 따라야 하는 만큼 추가해보았습니다.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 긍정적 후기

전체 후기 139건에 평점은 8.5로 우수한 편입니다. 충분한 후기가 쌓였음에도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네요.

우선 긍정적인 후기부터 시작합니다.

1. 전체적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하셨습니다. 가성비는 사람마다 다른 듯합니다. 누구는 가격 대비 비싸다 하고 누구는 좋다고 하고 이 부분은 넘어가야 할 듯합니다. 전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고객 입장에서는 싸면 쌀 수록 좋겠지만 그러면 오는 사람들도 너무 많아지고 서비스의 질도 떨어질 테니깐요. 수영장에 화장실이 없다는 문제에 대해 오랜 시간 지적이 있는 듯한데 후기마다 다 답변을 하는 것으로 봐서는 개선이 될 만도 한데 아직 안됐나 봅니다. 

 

2. 직원의 친절도도 상대적인 듯합니다. 온수풀에 대한 만족도를 표했습니다. 수영장 화장실 문제는 확실히 해결을 해야 할 문제로 보입니다.

3. 외국인 후기입니다. 호텔 스텝은 친절하고 룸 컨디션도 좋았다고 합니다. 해변과 인접해있고 루프탑 풀이 만족스러웠나 봅니다. 부정적인 내용은 호텔에 대한 게 아닌 예약사이트인 부킹닷컴에서 일어난 일로 체크아웃이 오전 11시인데 안내가 되지 않아 추가 차지를 냈다고 하네요.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 부정적 후기

전체 후기 139건에 평점은 8.5로 우수한 편이라도 부정적인 후기는 당연 존재합니다.

부정적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침대에 대한 긍정적인 내용은 어려 후기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만 직원들의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불평도 꽤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크로 성 답변은 안 하느니 못하다 생각하는데 부정적 후기에 매크로 성 답변들이 많았습니다. 뭐 딱히 답변하기도 힘든 불평이긴 했지만요.

2. 가격이 너무 비싼 것에 대해 언급했고 수영장의 수질이 별로였나 봅니다. 6월 30일이면 그전에 다녀왔다는 건데... 성수기도 아닌데 수질관리가 안된 건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상 루프탑 수영장을 보고 가는 호텔인데 그랬다면 치명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 외국인 후기입니다. 자주 볼 수 있는 후기인듯합니다. 호텔 스텝들이 영어를 못한다는 건 어딜 가나 꼭 부정적인 내용에 있는 듯합니다.
이분은 특이하게 2박 3일 일정에 방을 3번이나 바꿔야만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킹닷컴에서 제공하는 10% 디스카운트도 청구에서 적용이 안된 것을 문제 삼았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이 호텔 좀 다녀봤다~ 했을 때 호텔 측에 많이 크리티컬 한 내용인 듯합니다. 저라면 이 후기를 봤을 때 이 호텔을 안 갔을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호텔 측 대응이랄까요? 답변이 괜찮네요. 그리고 영어를 못한다고 했는데...  하필 담당 직원이 못했나 봐요 답변하신 분은 영어로 지적당할 수준은 아닌 듯합니다. 답변만 봤을 땐 일단은 손님이 다른 타입의 객실을 예약했고, 호텔 측에서는 최대한 그 방을 맞춰주려 했지만 방이 없었나 봅니다. 어떤 상황인지 이해가 가내요. 손님은 당연 기분 나빴을 수 있지만 저 또한 서비스 제공자 역할을 해봤었기 때문에 이런 일은 비일비재하죠. 직원들도 힘들었겠네요. 


이상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의 후기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후기는 사람마다 상황마다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큰 기대를 하고 가면 실망도 클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적당한 호감으로 가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

1. 객실 예약에서 프로모션 코드 "엔조이 26hrs"를 입력하시면 체크인을 기존 오후 3시가 아닌 오전 9시부터 해서 더 오랜 시간을 호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평일 월/화/수/목 한정 예약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2. 생맥주
장소: 베이 루프탑
시간: 입장 후 최대 3시간
금액: 1인 10,000원
기간: 10월 1일~ 10월 31일

 

3. 조식
조식 1인 15,000으로 추가 1인 무료 조식 행사. 호텔에서 꼭 조식은 즐겨야 한다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프로모션이라 생각됩니다. 

 

4. 홈페이지 예약 + 40,000원 추가 시 (10월 한정, 이후 프로모션은 호텔 홈페이지 참고)
1. 조식 2인, 룸서비스 바우처 2만 원, GIFT 파우치
2. High 디럭스 객실] 이상 애프터눈 티 서비스 포함.
3. 스위트 객실] 미니바 무료 서비스 포함.

조식 1+1이 1만 5천 원이고, 바우처로 2만 원 줬다고 생각하고 GIFT 파우치를 5천 원이라 생각하면 누굴 위한 프로모션인지는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가격 정보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하는 것보다 호텔 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하는 게 더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글 작성일로부터 한 달 뒤 주말을 기준으로 가격을 비교하니 확실히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예약사이트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코드나 할인권이 있다면 물론 더 저렴해질 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없다면 비교해보시고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예약 가격 비교

무역왕이 될 남자다! by. Geo

 

글이 도움됐다면 로그인도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우욱~!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