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왕의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국내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역대급 할인 및 후기

지오(Geo) 2020. 10. 25. 10:39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후기

※후기를 읽기 전 주의 사항
경험이란,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후기는 후기로만 봐주시고 선택은 개인의 몫이라 생각합니다.

아고다나 호텔스 컴바인 부킹닷컴 등에서 후기가 100건 이상이고 평점 8점 이상이면 아주 훌륭한 호텔이라 생각됩니다.
반면 방문자가 후기가 몇 개 없는데 점수가 높으면 의심해 볼만하며, 6점대 호텔이나 그 이하는 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6점대의 호텔을 리뷰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가겠다는 선택 자체를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죠.

개인적인 의견일 뿐 선택은 자유입니다. 하기 후기는 호텔 선택 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이 블로그만의 장점은 외국인 후기도 공유합니다. 한국사람들이야 상호 간 커뮤니케이션의 문제도 적고 같은 문화권 사람이라 거의 불평의 포인트가 비슷하지만 외국인들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모텔이 아닌 호텔이기 때문에 글로벌 스탠더드에 따라야 하는 만큼 추가해보았습니다.

일출과 함께하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 긍정적 후기

전체 후기 3,217건에 평점은 8.2로 우수한 편입니다. 충분한 후기가 쌓였음에도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네요.

우선 긍정적인 후기부터 시작합니다.

1. 평점과는 달리 아쉽다는 내용으로 시작합니다. 이유는 루프탑 수영장 요금이 30,000원이라는 점과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다는 점. 정보를 전달하는 블로그인 만큼 꼭 알고 가야 기분 나쁜 상황을 피할 수 있으니깐요. 호텔 객실에 소음이 적인 냉장고를 사용하고 있고 체크인 시간에 대한 불편함도 셀프체크인 기계가 마련되어 2분 만에 체크인을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부대시설도 주변에 충분히 있어 한가로이 호캉스를 보내기 좋은 곳이라 추천했군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긍정적 후기
일출과 함께하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인피니티풀

2. 하프 오션뷰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듯합니다. 2019년 2월 기준 공사 중이었으니 지금은 거의 끝났겠네요. 그런 허허벌판 뷰를 보고도 만족하셨다고 하니 지금은 더 괜찮아지지 않았을까요? 입점된 세븐일레븐에 대한 만족감도 표했습니다. 필요한 물건들은 다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었나 봅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긍정적 후기

3.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외국인 후기입니다. 또 본의 아니게 싱가포르 후기를 가지고 왔는데... 다른 후기 쓸게 없었어요. 럭셔리한 호텔은 아니지만 충분히 좋았다고 합니다. 스텝들도 친절하다고 하네요. (상대적으로 스텝에 대한 악평들이 많았는데 역시 케바케인 듯합니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붐비지 않았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외국인 긍정적 후기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 부정적 후기

전체 후기 3,217건에 평점은 8.2로 우수한 편이라도 부정적인 후기는 당연 존재합니다.

부정적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강릉역 기준으로 접근성이 좋고 바닷가와 붙어있어 위치적 장점이 있지만 체크인 시간이 너무 늦고 그 시간을 기다리며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한정적이라고 합니다. 객실 컨디션도 별로였고 에어컨이 안 되는 곳이 있다고 하네요. 옮긴 방에서도 USB 충전 문제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불편한 느낌으로 시작을 한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풀에 대한 여러 불만족을 표했는데 전체적으로 위험한 게 많긴 하네요. 하지만 비누가 없다는 컴플레인은 받아들이기 힘드네요. 비누를 둠으로 오히려 곰팡이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 비누 때문에 바닥이 미끄러워 더 큰 사고로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안 두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괜히 호텔에서 비누 하나 둔 뒤에 시설 관리에 더 많은 인원이 투입되어야 하니 말이죠. 외부 샤워시설에서는 대충 씻고 룸에서 씻으심이 맞는 듯합니다. 직원들의 에티튜드는 분명 개선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뷔페는 만족스러웠지만 환기나 얼음 물어 대한 부분은 조금 더 개선해야 한다고 의견을 내셨습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부정적 후기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인피니티풀

2. 사람마다 참 다르다는 내용이 어떤 부분이냐면 어떤 사람은 방음이 잘된다고 좋다고 했던 분이 있는데 어떤 분은 방음이 안된다고 합니다. 직원들에 대한 불만이 생길 수밖에 없긴 하겠네요. 시끄럽다고 했더니 위층의 즐길 권리는 왜 강조하는 거지...? 고객이 머무는 방에서 생긴 문제로 호텔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좋은 대처는 룸 업그레이드인 듯합니다. 물론 사람들이 그를 악용하는 사례가 너무 많지만 악용당하지 않기 위해 호텔도 그만큼 고객의 불편함을 줄이는 것이 더 발전적이지 안 나는 생각을 합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부정적 후기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오크렙 (oh! crab)

3.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외국인 후기입니다. 사실 이건 너무 웃겨서 가지고 온 후기입니다. 보통 A room is all you have 뒤에 긍정적인 문장이 따라오는 것을 예상하는데 NOTHING ㅋㅋㅋ 아무것도 없다고 합니다. 이거 한국에 있는 호텔이 조금 이상한 것 같은데 보통 해외에서 호텔을 사용하는데 부대시설에 대한 돈을 이렇게 까진 지불 하지는 않거든요. 특히 야외에 있는 수영장이라던지 그런 부분은 항상 포함되어 있는데 한국 호텔에 대해 조사를 할 때마다 인피니티풀을 이용하는데 돈을 내야 한다는 것을 볼 때마다 뭐지... 호텔 비용은 못 올리니깐 이렇게 기만을 하나?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이 진짜 많은 듯합니다. 이 후기를 작성하신 분도 호텔 비용에 조식부터, 스파 이용, 인피니티풀 이용에 돈을 다 지분 해야 하는 상황이 충분히 이해가 안 될 것 같기는 합니다. 제가 세계 모든 호텔을 가본 것은 아니지만 좀 특이한 방식임에는 틀림없는 듯합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외국인 부정적 후기

 


이상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의 후기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으나 사람마다 상황마다 다를 수 있겠죠? 너무 기대를 하고 가면 실망도 클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적당한 호감으로 가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

상기에 첨부된 사진 오크렙(oh! crab)은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이지만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서 가장 유명한 부분은 애견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은 호텔이라는 점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전용 방이 존재하기도 하고 그 전용 룸에서는 반려동물을 목욕시킬 수 있기는 바쓰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오크렙과 같은 레스토랑에도 반려동물을 데리고 갈 수 있다고 하네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하지만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은 괜찮은 선택이 될 것임에는 분명하다고 생각됩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반려견을 위한 펫룸 펫바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은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많다 

+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가격 정보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의 가격은 호텔 예약 대행사와 호텔 홈페이지가 비슷합니다. 하지만 여기도 최저가를 보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참고) 같은 조건으로 예약을 했을 때 자신이 예약한 가격보다 저렴하면 그 부분에 대해 보상을 해주는 정책을 펴고 있으니 이점을 꼭 인지하시고 이용하시면 가장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하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평일에 이용하면 가격이 훨씬 더 저렴(7~8만 원) 하기 때문에 이점을 참고하시는 것도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기간마다 조식 할인 이벤트나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기도 하기 때문에 이점을 꼭 확인하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아고다 예약 가격

아고다나 부킹스 닷컴 호텔스컴바인과 같은 사이트에서 역대급 할인으로 80% 90% 할 일은 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과연 이게 할인가인가?라는 것은 생각을 해봐야 할 듯합니다. 원래 그 가격이라 생각하는 게 맞습니다. 할인율에 속지 말고 실제 지불하는 가격에 집중을 하심이 더 현명한 소비를 한다는 점!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홈페이지 예약 가격

 

무역왕이 될 남자다! by. Geo

 

글이 도움됐다면 로그인도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우욱~!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