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왕의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국내

부산 해운대기장 아난티코브 프라이빗 힐링 펜트하우스 워터하우스

지오(Geo) 2020. 8. 8. 14:44

부산 해운대 기장 아난티코브 펜트하우스 후기

부산 해운대 기장 아난티코브 힐튼 워터하우스

※후기를 읽기 전 주의 사항
경험이란,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후기는 후기로만 봐주시고 선택은 개인의 몫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조금 다른 방식의 후기가 진행됩니다. 아고다나 부킹닷컴 등 다른 곳에서 제공하는 후기가 존재하지 않으므로 네이버 카페에 있는 댓글 등으로 유추해보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아난티코브 라메르 핸드앤몰트 생맥주무한

부산 아난티코브 후기 - 긍정적 후기

거두절미하고 우선 긍정적인 후기부터 시작합니다.

1. 아난티 회원권은 돈이 있어도 구하기 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보통은 이렇게 주변 지인의 회원권 찬스로 다녀오곤 하는데요. 워터하우스에서 아이들과 엄마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2. 매번 힐튼에서 묵다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에서 묵은 분의 반응입니다. 방 구조나 인테리어가 힐튼가 큰 차이가 없었고 오히려 동선이 불편했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와는 많은 차이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둘 사이 가격차이가 넘사라 프라이빗 레지던스 회원권은 큰 메리트가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댓글에서는 레지던스 회원권의 장점은 여름 성수기라고 하네요. 힐튼에서 여름에 사람 바글바글할 때 선베드 자리 경쟁도 없고 조식도 줄 안 서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3. 이것 또한 장점이라고 봐야겠죠? 아난티 펜트하우스 회원권 판매글이 올라왔었는데 댓글이 80개가 넘게 달렸습니다... 장점이 없다면 이러한 관심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만큼 돈이 있어도 구하기 힘들다는 반증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4. 작성자의 글은 서울 거주자이고 평일에는 항상 바쁘며 부산 코브는 일 년에 한 번 갈 엄두도 안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역저기 돌아다녀보니 성수기나 주말에 원하는 데로 예약까지 어려우니 많이 사용을 못할 것 같은데, 개인 무기명 신규 회원권 구매 후 나중에 프리미엄 붙여서 팔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개인마다 차가 있겠지만 댓글 작성자는 상기에 부정적인 댓글 단 사람이 실제로 회원권이 있는지를 의심할 만큼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너무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제 지인도 같은 말을 하긴 했어요. 없어서 저렇게 이야기한다고... 어느 정도 인정합니다.

(부정적인 댓글은 아래 부정적 후기에서 따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난티코브 입구


부산 아난티코브 후기 - 부정적 후기

부정적인 후기도 당연 존재합니다. 

부정적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직원들의 친절도나 서비스가 좋지 않다고 하는 글을 종종 봤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사람의 상황과 기분에 따라서 조금은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이러한 이야기가 나온다는 것은 조금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은 됩니다. 

2. 회원권으로만 운영이 되다 보니 가고 싶어도 못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만 회원권이 있어도 주말은 풀 부킹에 평일도 부킹 하기 쉽지 않았다고 하네요. 회원권에도 등급이 있어 경쟁률이 높아서 추첨을 할 정도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겐 이것 또한 장점일 수 있다고 생각되지만 우선은 단점에 ㅎㅎ

 

3. 가격 대비 회원요금과 이용하고 싶을 때 예약 못하는 점이 어찌 보면 가장 많이 나오는 불만사항 중 하나인 듯합니다. 부산 하나만 보고 사는 게 아니라 전국적으로 보고 구매하는 거라 위치에 따라 구매자의 거주지에 따라 사용하는 방법이 다다른 듯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베푸는 용도로도 충분하 값어치는 한다고 하는데 이 의견에는 적극 동의합니다.

아난티코브 미드나잇 라운지

이상 아난티 코브의 후기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일반 호텔이 아닌 회원권으로 운영이 되는 프라이빗한 시설이다 보니 검증된 후기나 기존 호텔 후기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할 수 없었지만 회원권 구매를 앞두신 분들은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회원권이 없으신 분들은 아난티코브 펜트하우스를 이용하려고 하시는 것보다 바로 붙어있는 힐튼호텔에 방문해서 워터하우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오히려 더 괜찮지 안 나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난티코브는 6-7성급 호텔이라고 한다면 힐튼은 5성급 호텔입니다. 힐튼도 충분히 좋은 곳이고 워터하우스를 이용하는 데에는 제한이 없기 때문에 워터하우스가 목표이신 분들은 힐튼으로 Go Go!

아난티코브 테라스풀하우스


+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

힐튼과 아닌티코브는 공간을 셰어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아난티코브 회원권이 없어도 워터하우스를 즐기는 데에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힐튼에 방문하여 워터하우스를 즐기는 것도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아난티코브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다면 아래 블로그 글을 참고해주세요.

 

부산 기장 아난티코브 프라이빗 힐링 펜트하우스 워터하우스

안녕하세요. 무역왕입니다.끝날 듯 끝나지 않은 코로나 이슈와 갑자기 들이닥친 홍수에도 우리의 찌든 일상...

blog.naver.com

아난티 워터하우스 인상된 요금표

 

아난티코브 가격 인상표

 

보물찾기 이벤트 (~2020년 8월 31일까지)

아난티코브 보물찾기 이벤트

무역왕이 될 남자다! by. Geo

 

글이 도움됐다면 로그인도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우욱~!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