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왕의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국내

경주 디아트 펜션 풀빌라 추천 후기 모움

지오(Geo) 2020. 6. 28. 17:47

경주 디아트 펜션 후기

 

경주 디아트 팬션 주경 야경

※후기를 읽기 전 주의 사항
경험이란,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후기는 후기로만 봐주시고 선택은 개인의 몫이라 생각합니다.

아고다나 호텔스 컴바인 부킹닷컴 등에서 후기가 100건 이상이고 평점 8점 이상이면 아주 훌륭한 호텔이라 생각됩니다.
반면 방문자가 후기가 몇 개 없는데 점수가 높으면 의심해 볼만하며, 6점대 호텔이나 그 이하는 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6점대의 호텔을 리뷰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가보질 않을 것이기 때문이죠.

개인적인 의견일 뿐 선택은 자유입니다. 하기 후기는 호텔 선택 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경주 디아트 펜션 후기 - 긍정적 후기

전체 후기 25건에 평점은 9.4로 우수한 편입니다. 충분한 후기가 쌓이지 않았기 때문에 업체 측에서 장난을 친 것일 수도 있고... 그래도 그중 제 판단하에 괜찮은 후기들만 선출해서 전달드리겠습니다.
 
우선 긍정적인 후기부터 시작합니다.

1. 호텔이나 펜션 후기 보면 항상 방음은 참 잡기 힘든 문제 중하는데 야밤에 춤추고 노래 부르고 놀 수 있을 만큼 방음이 잘 된다고 합니다. 저는 그렇게까지는 놀지 않아서... 1층,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층간 소음도 없었다고 하네요. 저도 있을 때 층간 소음을 걱정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경주 디아트 팬션 후기

2. 전체적인 만족을 보여줬습니다. 다만 비데가 없던 게 문제라고 언급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있었던 것 같은데 아닌가... 모르겠네요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

경주 디아트 팬션 후기

3. 수영장에 대한 만족도를 보여줬습니다. 전 겨울에 다녀왔기 때문에 수영장을 이용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수영장에 나름 긴 미끄럼틀도 있고 같은 곳을 다시 가는 걸 선호하지 않는 저였지만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경주 디아트 팬션 후기
경주 디아트 팬션 전경

4. 복층구조를 좋아해서 저도 복층 호텔이나 펜션을 좋아하는데, 진짜 만족했었던 부분이었습니다. 계단이 조금 좁아서 이거 올라갈 수 있나? 싶은데 익숙해지면 괜찮을 건 같은데 조금 위험할 수는 있는 것 같아요. 

경주 디아트 팬션 후기
경주 디아트 팬션 겨울

경주 디아트 펜션 후기 - 부정적 후기

전체 후기 25건에 평점은 9.4로 우수한 편이라도 부정적인 후기는 당연 존재합니다.
9,4면 사실상 부정적 후기가 없다고 봐야 해서 10이 아닌 것들은 다 부정적인 내용으로 내려버렸습니다.

부정적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복층 계단에 대한 불만이 역시나 나오네요. 너무 좁긴 해요. 철제 계단이 은근 위험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근데 익숙해지면 그렇게 심한 정도는 아닌데 여하튼... 것보다 퇴실 시간 전에 계속 퇴실하라고 했던 게 문제였나 봅니다.

경주 디아트 팬션 부정적 후기

2. 내부 청결 상태에 대해 지적을 해줬습니다. 저는 딱히 못 느끼기는 했습니다만 개인마다 방 컨디션마다 다를 수는 있다고 봅니다. 저도 12월에 방문했을 때 개별 BBQ 하는 스폿이 조금은 지저분한 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기는 했었습니다. 근데 미세먼지로 고통받을 때라 그러려니 했던 것 같아요. 실내 바베큐장을 이용하신 분들도 있나 보네요.

 

경주 디아트 팬션 후기

제목이 '이미지와 전혀 다른 호텔'로 시작하네요. 이미지와 전혀 다른 호텔이며 호텔에 욕조가 없어서 불편했나 봅니다. 보통 호텔은 프런트가 1층인 경우가 많은데 위에 있고 일본의 러브호텔(한국의 모텔)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하네요. 역시나 가장 큰 문제는 엘리베이터인 듯합니다. 방이 80개 정도 있는데 엘리베이터가 1개뿐이니... 성수기에 기다리면 죽어나가겠네요. 평점은 2.4 그리고 다른 글의 평점은 6.4로 엄청 낮은 편입니다. 특히, 일본 친구들에게 추천할 때는 조심해야 할 듯합니다.

경주 디아트 팬션 후기


이상 경주 디아트 펜션의 후기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상황마다 다를 수 있겠죠? 너무 기대를 하고 가면 실망도 클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적당한 호감으로 가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

각종 양념장을 제공해줍니다. 너무 늦으면 그날 준비한 양념장이 다 떨어질 수 있으니 미리 확보해두고 노는 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각종 보드 게임이 있습니다. (보드게임 대여 : 부루마블, 다빈치 코드, 할리갈리, 도둑잡기, 카드, 화투 등등) 

 

애견, 애묘, 강아지, 고양이, 반려동물은 동행 불가합니다.

 

개별 개인 테라스 ※ 숯+그릴 요금 : 20,000원(2~3인) / 30,000원(4~6인) / 단체방은 테이블 2개 (숯 그릴 2개 이용 시 40,000원) ※ 돼지 바비큐 SET : 50,000원(2인 기준) · SET 항목 : 국산 A++등급 목살/삼겹살 600g, 소시지, 야채류, 깻잎지, 쌈무, 김치, 된장, 소금장, 햇반 2, 라면 ※ 한우 바비큐 SET : 80,000원(2인 기준) · SET 항목 : 한우 A++등급 등심 600g, 소시지, 야채류, 깻잎지, 쌈무, 김치, 된장, 소금장, 햇반 2, 라면 · 예약 : 바비큐 SET - 입실 하루 전까지 예약 필수 / 숯+그릴 - 현장 문의 ※ 이용 시 유의사항 · 바비큐 세트 숯 그릴 비용은 별도입니다. (현장 결제 또는 예약 시 상의 후 입금)

 

경주 디아트펜션 가격
경주 디아트 팬션 근처 명소

 

 

https://blog.naver.com/PostUpdateForm.nhn?blogId=hades5173&Redirect=Update&logNo=222015100978&redirect=Update&widgetTypeCall=true

 

blog.naver.com

 

 

무역왕이 될 남자다! by. Geo

 

글이 도움됐다면 로그인도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우욱~!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