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캉스]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완벽 후기 모움

지오(Geo) 2020. 5. 27. 16:21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후기

광안리 해변 바로앞에 위치한 켄트 호텔과 와인 파티

※후기를 읽기 전 주의 사항
경험이란,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후기는 후기로만 봐주시고 선택은 개인의 몫이라 생각합니다.

아고다나 호텔스 컴바인 부킹닷컴 등에서 후기가 100건 이상이고 평점 8점 이상이면 아주 훌륭한 호텔이라 생각됩니다.
반면 방문자가 후기가 몇 개 없는데 점수가 높으면 의심해 볼만하며, 6점대 호텔이나 그 이하는 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6점대의 호텔을 리뷰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가보질 않을 것이기 때문이죠.

개인적인 의견일 뿐 선택은 자유입니다. 하기 후기는 호텔 선택 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후기 - 긍정적 후기

전체 후기 741건에 평점은 8.5로 우수한 편입니다. 충분한 후기가 쌓였음에도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네요.

우선 긍정적인 후기부터 시작합니다.

1. 위치도 너무 좋고 시설도 만족했다는 분입니다. 제 방문 의사도 밝히셨어요.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후기

2. 엘리베이터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용객 수가 많은데 엘리베이터가 1개뿐이라 기다리는데 오래 걸린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도 1대뿐이 못 봤고 한대만 이용했었습니다.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3. 한국뿐만 아니라 외국인의 의견도 중요하겠죠? 

Awesome!으로 시작하네요. 일단 만족했다는 거죠. 호텔의 위치가 광안리 해변과 인접해있어서 뷰가 좋았다고 합니다. 서비스나 객실 상태도 훌륭했다고 합니다. 광안대교를 호텔에서 볼 수 있는 게 외국인들에게는 좋은 포인트일 수 있겠어요. 하지만 해외 여행객은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때문에 광안리역과는 약간 멀어서 찾기가 수월하지 않았나 봅니다.(지하철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림)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와인 파티 음식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후기 - 부정적 후기

전체 후기 741건에 평점은 8.5로 우수한 편이라도 부정적인 후기는 당연 존재합니다.

부정적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엘리베이터에 대한 문제점과 주차 시설에 대한 불편함을 호소하셨습니다. 청소 상태도 별로였나 봅니다.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후기 

 

2. 찾아보니 특히 일본 친구들이 비평적인 글을 많이 남겨준 것 같습니다. 조금 점수가 박한 편이네요. 제가 일본어를 못해 파파고 변역을 참고하였습니다.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제목이 '이미지와 전혀 다른 호텔'로 시작하네요. 이미지와 전혀 다른 호텔이며 호텔에 욕조가 없어서 불편했나 봅니다. 보통 호텔은 프런트가 1층인 경우가 많은데 위에 있고 일본의 러브호텔(한국의 모텔)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하네요. 역시나 가장 큰 문제는 엘리베이터인 듯합니다. 방이 80개 정도 있는데 엘리베이터가 1개뿐이니... 성수기에 기다리면 죽어나가겠네요. 평점은 2.4 그리고 다른 글의 평점은 6.4로 엄청 낮은 편입니다. 특히, 일본 친구들에게 추천할 때는 조심해야 할 듯합니다.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후기 


이상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의 후기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으나 사람마다 상황마다 다를 수 있겠죠? 너무 기대를 하고 가면 실망도 클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적당한 호감으로 가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

 

호캉스] 부산 켄트 호텔 완벽 후기(위치,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수사)

켄트 호텔에 다녀간 사람들의 상세한 후기를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부...

blog.naver.com

호텔 예약 시 미리 신청하면 해주는 서비스 타월 아트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타올 아트

 

부산 광안리 켄트 호텔 이글루 디너 파티

무역왕이 될 남자다! by. Geo

 

글이 도움됐다면 로그인도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우욱~!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